블루아카 하는 친구한테 블루아카 동음도 나왔대메? 라고 말하려고 했는데 정상인은 동음이 뭔지 모를것이라고 생각해서 asmr이라고 해야될것 같아요

동음이 뭐야? 라고 물어보면 큰일날 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