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병이라서 하번하고나서 맨날 패티 없을까봐 급양애들이 정량배식입니다 하고 융통성없이 1개씩만줘서
밥 안처먹는애들 널렷어가지고 남아도는패티 걍 있는대로 집어넣고 꼴리는대로 만들어먹엇어서
난 맛있었다
나 나갈때가 딱 씨리얼이 첵스에서 오곡현미인가 그걸로 넘어가던시절이여서 탈출도 잘함
헌병이라서 하번하고나서 맨날 패티 없을까봐 급양애들이 정량배식입니다 하고 융통성없이 1개씩만줘서
밥 안처먹는애들 널렷어가지고 남아도는패티 걍 있는대로 집어넣고 꼴리는대로 만들어먹엇어서
난 맛있었다
나 나갈때가 딱 씨리얼이 첵스에서 오곡현미인가 그걸로 넘어가던시절이여서 탈출도 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