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태도보면 딱봐도 동기 좋아하는게 보이는데

너무 질질끌면서 신캐나 찍어내고 거기에 인턴으로 입사한다는 개뻔한 전개는 선넘었지 ㅋㅋㅋ

회사 배경이니깐 선배 후배정도는 나올수 있다고 이해하더라도 너무 뇌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