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아 역시 야스던 폰이던 생으로 하는게 최고지 네리모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58 작성일 2020-09-25 15:32:32 https://arca.live/b/momoirocode/8199576 아무리 초박형 콘돔이래도 느낌 다르다는데 감촉 족같고 지문 존나 잘뭍는 필름같은거 쓰는거 아니랬음하 시발 유리 감촉 개좋아 뽀득거리는거 행복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BOTE 2020-09-25 15:33:07 답글 뭔소리야시팔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33:49 답글 야스하고싶어요 펼쳐보기▼ BOTE 2020-09-25 15:33:58 답글 나도 펼쳐보기▼ ysys 2020-09-25 15:34:47 답글 분명 한글인데 이해를 못하겠어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35:29 답글 폰 필름 떼고 순정으로 쓰려고 펼쳐보기▼ ysys 2020-09-25 15:36:21 답글 ysys 2020-09-25 15:36:49 답글 아니면 강화필름 써봐 나 그거 쓰는데괜찮음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38:18 답글 choi4624 2020-09-25 15:43:31 답글 액정유리 수리가격 28만 5천원 지불하면 다르게 생각할것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4:00 답글 응 삼케플 들었어 펼쳐보기▼ choi4624 2020-09-25 15:44:25 답글 으악 엘지는 웨 그런거 없지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4:41 답글 엘지? 에에에에에에엘지이이이??? 펼쳐보기▼ choi4624 2020-09-25 15:45:42 답글 저는 유선 이어폰이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듀얼 스크린이 필요한 시절이 있었.... 읍읍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6:05 답글 마 점마 엘지쓴다! 펼쳐보기▼ HoneyTteok 2020-09-25 15:45:16 답글 그거 필름벗겨도 유리아니잖아 펼쳐보기▼ HoneyTteok 2020-09-25 15:45:29 답글 근데 폴드2를쓰노 돈많노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6:26 답글 폴드1 나오자마자 적금 20만씩 때려부었음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5:31 답글 이거 UTG써서 유리는 유리야 펼쳐보기▼ HoneyTteok 2020-09-25 15:48:31 답글 그거 utg 위에 또 뭐 덮어놧다고 들엇는데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49:25 답글 살짝 고무?우레탄? 그런 필름 질감이 느껴지긴 하는데 다른 폰이랑 번갈아서 만져봐도 티 안남 펼쳐보기▼ HoneyTteok 2020-09-25 15:50:33 답글 암튼부럽다 나도폴드2쓰고싶어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50:42 답글 힘든건 미래의 너야 펼쳐보기▼ HoneyTteok 2020-09-25 15:51:22 답글 학식이라 돈업고 내년이면 군지해서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09-25 15:51:54 답글 군적금 빡세게 들어서 내후년에 나올 폴드4 사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칭안잡히는거 속으로 [1] BOTE 2020.09.25 116 0 맞아 어제 알게 된거 [17] RJLily 2020.09.25 160 0 미치겟다 진짜 [5] 클로에리코 2020.09.25 464 0 5살 수준이네요~ [2] ysys 2020.09.25 131 0 세뇌가 진짜 무섭긴해 [5] ㅍㅌㅊ 2020.09.25 285 0 유카자캐 왤케 옆가슴강조함 [4] BOTE 2020.09.25 203 0 뷰지랑 쥬지가 츄 해버려 HoneyTteok 2020.09.25 169 0 편의점 가는데 술 or 음료 추천 좀 [9] Doteko 2020.09.25 134 0 및바 [2] 헬리온 2020.09.25 89 0 이 시간에 음식 짤 올리는거 너무하지않냐 [12] 네리모르 2020.09.25 170 0 동음은 아니지만 씹덕ASMR [4] 치르빙 2020.09.25 520 0 즈나나나나나나나나 [3] 네리모르 2020.09.25 129 0 저가 하나 생각한거이슴 [16] Liquidus 2020.09.25 179 0 즈나존나귀엽네 BOTE 2020.09.25 146 0 달달한 츤데레 소꿉친구 아이돌음성 [3] 헬리온 2020.09.25 626 0 만화핫산 미치쿠사야 246화 [11] ㅍㅌㅊ 2020.09.25 2251 13 유카눈나 담달에 웹라디오 출연한대 [2] osakana 2020.09.25 173 0 요즘 최면은 한물 간거냐 [5] ㅇㅇ (223.39) 2020.09.25 140 0 음성 듣고 무슨 소린지 알아맞추기 [3] 클로에리코 2020.09.25 127 0 이네 되는것도 나쁘진 않을거같은데 [8] 네리모르 2020.09.25 119 0 윾카네 강아지 되기 vs 이네되기 [2] BOTE 2020.09.25 149 1 및붕이들 다 야스하러갔냐 [3] kaguym 2020.09.25 109 0 아 역시 야스던 폰이던 생으로 하는게 최고지 [24] 네리모르 2020.09.25 258 0 얘가 나보다 잘먹겠지 [4] ysys 2020.09.25 184 0 유카만큼 호12감성우가 또 있을까 Liquidus 2020.09.25 154 0 윾카네 개가 되고싶어요 [2] BOTE 2020.09.25 219 0 왜 토요일임 [2] ArideLie 2020.09.25 122 0 옛날 작품 언급되면 설렘 [2] Doteko 2020.09.25 690 0 아니근데 계집들이라 그런가 [1] BOTE 2020.09.25 257 0 왜 또 데바데갤임 [2] ArideLie 2020.09.25 115 0 머바머 좆망겜이긴 한가보다ㅋㅋ [3] BOTE 2020.09.25 197 0 나 야짤 너무 많이 올렸었구나 [2] 치르빙 2020.09.25 202 0 수영복후배 걍 개악질인데 [5] Liquidus 2020.09.25 244 0 유카네 개 엄청 이쁨받나봄 [2] BOTE 2020.09.25 194 0 최고의 후배 [6] kaguym 2020.09.25 129 0 및바 [5] 최면학교수 2020.09.25 131 0 모모카 특전 하나 더 사버렸다...... [6] Doteko 2020.09.25 217 0 동음은 츤데레가 너무 없음 [1] 매운맛똥카레 2020.09.25 236 0 갤떡머 BOTE 2020.09.25 267 0 266554 같은 미미나메 추천좀 [9] ㅇㅇ (115.138) 2020.09.25 446 0 유카냥 비명 너무 무서워 [2] ㅍㅌㅊ 2020.09.25 168 0 유카방송 들어가자마자 안면기승위 얘기나오네 [2] ysys 2020.09.25 20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5 15: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