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림이랑 다크소울이 딱 그런 비교 관계라고 생각하는게 둘 다 못 즐기는 사람 많드라 그 둘은 다른 맛으로 하는건데 상대적으로 뭐가 부족해서 안 한다는둥
그러는 나도 리겜 격겜 같은건 재미 없다 느끼긴한데

스카이림이랑 다크소울이 딱 그런 비교 관계라고 생각하는게 둘 다 못 즐기는 사람 많드라 그 둘은 다른 맛으로 하는건데 상대적으로 뭐가 부족해서 안 한다는둥
그러는 나도 리겜 격겜 같은건 재미 없다 느끼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