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루미 보지 보고싶네 수박만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753 작성일 2020-09-27 13:07:01 https://arca.live/b/momoirocode/8233247 2ch 여신 자위하는거 있다길래 나루미인가 싶어서 검색했더니 검색엔진 쓰레기라 못찾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글쓰기 유카러브 2020-09-27 13:07:38 답글 저글은 뭐라쳐야함?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08:56 답글 일단은 逢坂成美 前生 2ch 이렇게 검색해봤음 옛날 글 다 지워졌는지 4년 전에 나루미 사고친것들 정리된거 말고는 별거없더라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09-27 13:07:40 답글 힘내 나도 보고싶어 펼쳐보기▼ Liquidus 2020-09-27 13:08:52 답글 빨리 보여주ㅏ 펼쳐보기▼ Cadarn 2020-09-27 13:09:54 답글 나루미 뭔 사고 쳤음?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1:33 답글 http://itest.5ch.net/test/read.cgi/2chbook/1542789999/101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11:37 답글 안그래도 좆본인데 2ch 접근성 개씨발이라 못찾을듯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11:49 답글 사실 본인도 못찾아서 못지우지않았을까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2:00 답글 일단 여신 시절 이름은 알아냈음 酔っぱらい래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3:14 답글 ネット声優逢坂成美(2ch女神時代のペンネーム 酔っぱらい(仮名)) 2ch女神板活動時代の音声よりまとめ 《スレ民からのHな質問に回答+フリートーク》 ・〇ックスのとき、「いっていいよー」とか「いってー」とか言わないことはない。 元カレからいきそーといわれるとよくいっていいよーと言っていた。 ・オナ〇ーの頻度は周期があって、多い時で週に2、3回 ・一番気持ちいいオ〇ニーは、妄想しながらすること ・一番好きなオナ〇タは、M妄想。見られている想像をしながら。 どうでもいいけど見ててやるよーみたいな見られるシチュエーションが好き ・オナ〇ーのしかたは、ベッドの中で寝て。寝る前が多い。まとめサイトのエ〇を見ることが多い ・セイ感帯は腰と背中、さわさわっとされると落ちる ・自称天然って言われるけど、自分ではクールビューティーって思ってます ・下着を買う頻度は少ない、バイト先の社員から下着をもらったことがある ・(スレ民に対して)全国色々いきたいとこいっぱいあるんですよー、連れてってください(はーと)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3:40 답글 彼氏はいる?いたらセッ〇スの頻度は? →いませんし、いりません当分。頻度は、いたら一週間に一回とか。 すぐ会える距離なら、一週間に三回とかかな。 性〇帯は、どこをどうされるのが好き? →結構背中とか腰とかに弱いです。なんか、さわさわされるのが結構好きかもしれないです。 これからオカズにされるけどどんな気分?自分に対して精〇が消費されていることについて →私で〇カズにされるなら嬉しい。自 尊 心 が 高 ま る 。 見られるとわかってて極端に短いスカートはいて外出したとか →ありますよー。見られるのは好きで、短いスカートとか胸元あいた服とか 元々Vネックとかもすきで結構着ます。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3:48 답글 별별 얘기 다 했네 ㅋㅋㅋ 펼쳐보기▼ Cadarn 2020-09-27 13:15:07 답글 별 일이 다 있었구만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15:19 답글 끼리끼리 논다더니 얘도 정신상태 어째 카에데 급인거같애..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5:28 답글 아 시바 원본 소스 워닝 걸려있음 글고 보다가 알게된건데 hornet뿐만 아니라 지혜의 열매도 보럽이래 ㅋㅋㅋㅋ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16:21 답글 미미나메 들으면 각나오는데 똑같음ㅋㅋㅋ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17:25 답글 아닌가 좀다른가 그냥 서클마다 스타일을 조금씩 다르게하는건가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9:07 답글 https://www.kyodemo.net/sdemo/r/erodoujin/1509961810/n51- 여기 초반에 나루미 안티들 글 싸네 글고 50번 보면 리리카 가슴 나옴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21:42 답글 나루미한테 크게 데인놈인거같은데ㅋㅋ 개웃기네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23:47 답글 여신들 여려명 있나 보네 http://blog.livedoor.jp/pfuzoku/ 일단 여기에 짤 있음 펼쳐보기▼ 네리 2020-09-27 13:25:00 답글 나루미 하나는 아니겠지 여신이라는 칭호 되게흔하잖어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25:21 답글 그래서 지금 그시절 아이디 찾는 방향으로 선회함 펼쳐보기▼ 용기사 2020-09-27 13:16:42 답글 앵? 지열도 보럽이라고?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0-09-27 13:17:51 답글 地雷やらかし声優 逢坂成美の痛い行動まとめその2 ・VOICELOVER=知恵の実であることを同人関係の知り合いにバラしてしまう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0-09-27 13:38:54 답글 ??????????????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09-27 13:17:1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64 돌파 무엇 [1] Robert 2020.09.27 167 0 조회수 높다했더니 조회수 주작기였네 [2] ysys 2020.09.27 152 0 뭐야 나루미 뷰지 보여줘 [5] 네리모르 2020.09.27 360 0 길에 가끔 버리는 컴본체있잖아 [7] BOTE 2020.09.27 198 -1 및붕이 한명 유명해지면 및챈은 그날로 끝장이야 [1] ArideLie 2020.09.27 139 0 및붕이 절반이 관음중이라니 Robert 2020.09.27 106 0 왜 짤인데 mp3이야 [3] Liquidus 2020.09.27 252 0 나루미 보지 [12] 수박만한 2020.09.27 551 0 조회수시발 ㅋㅋ디시에서 주작기돌리는줄알겠노 [2] 지무카뷰지 2020.09.27 198 0 관음 및챈이었네 [1] Robert 2020.09.27 109 0 카에데가 나루미한테 푹 빠진 이유가 [1] ArideLie 2020.09.27 180 0 이것이 구독 1264명..? ysys 2020.09.27 118 0 근데 찾고나면 뭐하지 [2] 네리 2020.09.27 200 0 및붕이들도 나중에 유명해지면 어떠케 [4] Liquidus 2020.09.27 218 0 목욕하고 누워서 나루미 웰치스 듣기 [2] kaguym 2020.09.27 135 0 나루미 사고 번역 왤케 무서워 [3] ysys 2020.09.27 240 0 저런거 볼때마다 먼가 방송인=사고 국룰같음 [3] 지무카뷰지 2020.09.27 250 0 끼리끼리 논다더니 나루미도 여자 및붕이엇구만 [6] 클로에리코 2020.09.27 945 0 앙대 마메눈나 방송 껐서 Cadarn 2020.09.27 114 0 나도 나루미 앙다문 일자뷰지 보여줘 [1] Liquidus 2020.09.27 502 0 미치쿠사야는 더블 미미나메 잇어? [8] 클로에리코 2020.09.27 323 0 나루미 보지 보고싶네 [26] 수박만한 2020.09.27 1753 0 떠들다가 시간초과로 나간 패가 더블론ㅋㅋㅋㅋ [4] 치리코타 2020.09.27 122 0 뜬금없지만 몸에 초콜릿 바르는거 현실에선 노꼴이야 [5] 페페페페 2020.09.27 238 0 아껴뒀던 뷰당 오늘듣는다 [2] 코오비 2020.09.27 138 0 뇌절 [12] kaguym 2020.09.27 258 0 중대발표 나중에알려줘 지무카뷰지 2020.09.27 181 0 에이 텄다 크래프토피아나 봐야지 [5] Cadarn 2020.09.27 172 0 옛날에는 240도 화질 좋다고 봤었는데 [6] Robert 2020.09.27 161 0 모야 나루미 마작하네 ㅇㅇ (118.235) 2020.09.27 107 0 RJ285565 들어본놈있음?? [2] 오요룬 2020.09.27 400 0 마작은 중대사안이다. [5] Robert 2020.09.27 200 0 나루미 자기 사진 올린적 있냐 [13] ㅇㅇ (211.246) 2020.09.27 350 0 아니 중대발표를 하라고 [6] Cadarn 2020.09.27 145 0 내루미 먼겜이래 저건 [1] 용기사 2020.09.27 92 0 좆경제거버전 개쩌네 ㅋㅋㅋ [4] kaguym 2020.09.27 160 0 미치쿠사야 순서좀 알려주라 ㅇㅇ (121.55) 2020.09.27 366 0 및바 [3] ㅇㅇ (49.161) 2020.09.27 120 0 나루미 중대발표하면 그거 헤드라인올려줌? [3] 용기사 2020.09.27 118 0 나루미 카메라인식 문제있나 [6] Robert 2020.09.27 130 0 웰치스 1편 용량 왜케커 [7] kaguym 2020.09.27 1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7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