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장히 많은 시도를 해씁니다..

오옹??

있긴 있죠..?

영?상

일본이긴 해!

여기서 띵했어..

하지만 아직 등록이 안되어있더라구



설명란 뭐라고 적으면 좋을지 추천받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