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키 2트


며칠전에 잠들동으로 듣다가

마지막 기억이

사과를 같이 먹자면서

니가 왜처먹어 이년아

이년...아.. 하다가


그이후 기억이 안나


근데 노노미편에 비해서 뭔가 뭔가

감동이 뭔가 덜한 기분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