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쯔바키 2트
며칠전에 잠들동으로 듣다가
마지막 기억이
사과를 같이 먹자면서
니가 왜처먹어 이년아
이년...아.. 하다가
그이후 기억이 안나
근데 노노미편에 비해서 뭔가 뭔가
감동이 뭔가 덜한 기분이었어

쯔바키 2트
며칠전에 잠들동으로 듣다가
마지막 기억이
사과를 같이 먹자면서
니가 왜처먹어 이년아
이년...아.. 하다가
그이후 기억이 안나
근데 노노미편에 비해서 뭔가 뭔가
감동이 뭔가 덜한 기분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