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였나 고딩때 그렇게 오랬동안 써서그런지 왼쪽 귓구멍이 넓어진거같음


이거땜에 왼쪽  거의 못느끼는거같은게 작은거끼면 왼쪽에서 들리는게 슴슴해졌다고 해야하나 좀 헐렁한거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