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클은 이제부터 제데로하려는건지 일러부터 이전음성들이랑 달라짐

근대 리오 집록에 녹음 이상하게 뜨나

유독 리오음성들 녹음이 약간 좀 떨어져서 들리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


찍먹은 해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