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xm5로 갈아탈까 미모리아이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1 작성일 2023-07-31 13:45:36 https://arca.live/b/momoirocode/82570085 26만원때까지 존버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및챈전용 2023-07-31 13:50:36 답글 어차피 소니 가격방어 안되는 건 전통인데 존버 ㄱㄱ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3:51:54 답글 딱 26만정도면 적당하지않으려나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3:52:02 답글 보통 얼마까지 떨어짐?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3:55:00 답글 *수정됨 xm4 정가가격인 299000까진 가는데 한 3~4개월이면 충분할지도 26까진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3:57:37 답글 6개월쯤 보고있긴한데 지금도 31아님?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3:59:53 답글 뭐 처음 출시가? 아니면 중고? 중고는 지금 32까진 보이긴 함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4:02:04 답글 출시가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4:04:34 답글 라이브 방송했을 때 359000 내면 한 5만원어치 네이버페이를 주긴 했지 근데 그건 출시한정 이벤트고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4:05:33 답글 그거말고 청구할인기준 31있더라고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4:08:34 답글 혹시 wh-1000xm5 얘기하는거임?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4:08:44 답글 wf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4:09:19 답글 wf1000xm5가 청구할인 한다는 소식은 첨 들어보는데 혹시 링크 잇음?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4:09:28 답글 지금은 끝났을듯? 펼쳐보기▼ 및챈전용 2023-07-31 14:11:29 답글 뭐 어쨌든 이미 지나간 일이고 성능 좋은 xm4 있으면 급한 것도 아닐텐데 몇개월만 기다려 보셈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4:08:59 답글 저번에 믹챈에서 샀다고 올리면서 왜시발 이거 안했지 하던 가격이 31이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한부 여친이 자살하는 순애는 없나요 [15] 13cm 2023.07.31 173 0 으앙 믹붕이때무네 배고파져써.... [9]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7.31 68 0 아키나이 왜 작품 안?나와 [5] 월급도둑 2023.07.31 67 0 이런 시골처녀랑 여름을 보내고십다 [10] 비처녀걸레 2023.07.31 110 0 믹fc치킨나이트가 머지 [4]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7.31 56 0 순애는 수명물이 가장 좋은거 같음 [8] lowcat311 2023.07.31 82 0 완전 두통고기내 [11] 테코키 2023.07.31 80 0 개웃기네 이겈ㅋㅋ [5] Cadarn 2023.07.31 87 0 토카의 비밀같은거 더 있었음 좋겠다 [1] ㅇㅇ (180.68) 2023.07.31 140 0 쥬지에백합난입 제목 추천좀 [9]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31 117 0 나 쉬는동안 개쩌는 네토동음 [5]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31 102 0 브푸라 공포게임 ㅋㅋㅋ [6] 아이헤 2023.07.31 101 0 미ㅊ챈 거의 접기 성공 [8]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31 140 0 데박 눈감겨... [3] 비처녀걸레 2023.07.31 74 0 서큐버스가 된 및붕이 [3] 삼다수 2023.07.31 68 0 근데 보카로랑 인간이랑 같이 부르는 노래는 좀 별로더라 [13] ㅇㅇ 2023.07.31 92 0 및FC 치킨나이트 왜 시간 바뀜? [7] lowcat311 2023.07.31 84 0 딸도 쳤겟다 [2] LKM_ 2023.07.31 52 0 니코동이나 팬박스에 좆똥토급꼴림을자랑하는 귀창녀없음? [8] ㅇㅇ 2023.07.31 200 0 이거 존나 만능 짤임 [4] 퍼렁단또 2023.07.31 141 0 내쥬지로 미모리이모 몸보신 시켜주고십다 [7] 비처녀걸레 2023.07.31 72 0 xm5로 갈아탈까 [15] 미모리아이노 2023.07.31 181 0 코요리 겜한거 보니까 시간 잘간다 [1] HK416찌찌빵빵 2023.07.31 73 0 xm5샀다 마지루미에 2023.07.31 60 0 폰겜 스테 빼야되는데 존나 커찮내 [4] Cadarn 2023.07.31 66 0 역아날은 게이 맞긴함 [2] 삼다수 2023.07.31 167 0 후 정액 마신건 청자꺼가 첨이래 [3] 수박라면 2023.07.31 164 0 솔직히 밋붕이들 반응 디게 재밋서 [23] 퍼렁단또 2023.07.31 140 0 엥 이거 모야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7.31 71 0 요늘 뭘로빼지 [11] 미모리아이노 2023.07.31 58 0 다시 생각해도 요즘 끈적끈적한 신음 내는 동음 찾기가 힘들어졌어 [7] 테코키 2023.07.31 127 0 동음 안듣게 된 가장 큰 이유 암만봐도 그때부턴데 [30] 퍼렁단또 2023.07.31 330 0 오늘 한발도 안뺐네 [8] 미모리아이노 2023.07.31 64 0 효리토끼 2편이 있던가 [17] 에스티바 2023.07.31 83 0 개걸레년한테 인정받으면 좀 뿌듯할거같은데 [4] 간장치킨맛 2023.07.31 93 0 후타나리 역아날 이거 동음 시리즈 [11] 테코키 2023.07.31 685 0 지금까지 만난 남자들 중에 청자가 최고...? [10] 수박라면 2023.07.31 139 0 아까 블루아카 스포당해서 화남 [9] ㅇㅇ 2023.07.31 99 0 최면 들을려해도 [16] 퍼렁단또 2023.07.31 1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31 14: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