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들을때 고음질 헤드셋하고 미미 나메용 이어폰 따로 사야하나? 헤드셋이 공간감 자체는 좋은데 미미 나메는 이어폰이 더 오지던데.. 특히 귓가에서 쏘는듣이 말하는 메도 음성에서는 뭔가 뇌가 떨리는 기분임.. 근데 또 구두 또각 또각하는 소리는 공간감이 강한 헤드폰이 좋을거같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