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바로옆공원가서 벤치가는대 밤이니까 고양이들이 벤치에잇더라 눈빛교환하고 걔네 물러가고 앉아서 폰하는대 

배터리가 15퍼정도 남앗던거야 3시간정도 있엇는대 1퍼남고 꺼지니까 팍 식어서 집에 다 자는데 들어와서

방 침대 누어서 충전기꼽고 폰질하다가 

저녁못먹엇는대 새벽이니까 배고파서 처음으로 치즈랑 분모자 들어간 떡뽁기 배달해서 먹고 쿨피스랑 해서 머것는대 개마싯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