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항상 들을때마다 달달루하는거보다 더 기분좋지 얼굴 풀어지는건 기본이고 본능적으로 힘줘서 좀 무마시키려 해도 결국 힘빠지고 받아들이다 가버리네

진짜 내 성적 약점은 귀인가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