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도저?였나 그거 예전에 한번 들어봤서
막 사람들이 무섭다길래 조심해라 그랬는데
나는 흥분되고 절정가는? 그런 종류 들었는데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긴했었음
아랫배가 큥큥 하고 약간 몽롱해지고 약간 붕뜨는 느낌
근데 알고보니까 그 종류가 여성향이기도 하드라..
듣고나고 머리가 좀 아프긴해도 그 뒤론 아무것도 없섯슴
결론: 오늘은 어떤 믹붕이랑 오프파코할까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저번에 올라온 귀로 듣는 마약 예전에 들어봣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97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하시모토쇼바이
보추는이상성욕
하시모토쇼바이
나아아쁜넘들
데박멍청바보고기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신에게 3년간 만나온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15]
189
0
및붕이들 전부 꼬추 만지는거 좋아함
[3]
65
0
믹챈 하루종일 주것내....
[2]
56
0
아니근데 카리카리로 드라이말고 븃뷰가됨??
[2]
233
0
함부게 먹고십다
[5]
74
0
피자 맛난 브랜드 추천점
[11]
89
0
리뷰
최못찐을 위한 료나최면 듣는법
[18]
3290
11
에어프라이어에 삼겹살 구워먹었더니 데박배 부르네
[6]
89
0
머어크부터는 좀 부담스러운거 같아
[2]
63
0
요즘에 최면절정이랑 카리카리 메스이키를 성공하는 믹붕이가
[2]
192
0
팔당냉면을 머것서요
[5]
63
0
믹저녁 추천좀
[11]
57
0
여기 사람들은 말투가 너무 귀여웜
[20]
168
0
광복절에 돈가스
[19]
127
0
믹붕이들은 이세계전생하면 안 될듯
[9]
102
0
최면은 상상력과 창의력이 높은 사람만이 가능한건가?
[14]
140
0
전세계가 나를 상대로 사기치는게 아닐까...
[15]
160
0
최면 막힌 혈이 뚫렸다
[16]
276
0
아 푹신한거 좋아.. 모후못후
[6]
97
0
쥬지는섯는데 왜 딸치기싫지
[4]
105
0
암컷절정만 터득하면 될거같애
[32]
292
0
또라이대결) 회사 책상에 건담이랑 부장님 사진 장식함
[12]
133
5
저번에 올라온 귀로 듣는 마약 예전에 들어봣슴
[5]
297
0
내가 툴딱은 아닌데
[10]
66
0
광복절에 초밥먹었어요
[3]
63
0
슬랜더
[7]
70
0
및챈에 컨셉아니라 진짜 게이들 잇는거같움,,
[10]
109
0
오늘 먼최면듣지
[1]
37
0
이때까지 들은 동음 대사중 꼴림도 원탑
[5]
100
0
광복절에 화과자 마구마구 먹기
[2]
45
0
오늘 챈인분했내
[1]
31
0
오늘은 교미를 하고싶은 날이네요
[15]
143
0
빙수랑 커피 먹으니까 도줌 하루 종일 싸네
35
0
미국하고 일본은 돌고 도는 전통이 있음
[2]
112
0
나가토로 신간 보려고 1권부터 정주행하는데
[3]
89
0
일본=미국 시다바리, 한국=그래도 광우병급 불매운동은 한다
[4]
106
-1
가끔 생각하는건데 일본과 미국의 관계는 뭔가 야쿠자 같음
[7]
104
0
꼬1추를 싫어하는 및붕이는 없다
[12]
86
0
마조물 개갓이 멸망
[4]
85
0
자면서 들을 동음 찾았다
[6]
114
0
우타이데 노래 찾는다 도와줘
[10]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