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만나서 술마시러 간다고 2명이 그래서

나랑 또 다른 친구랑 아침 9시부터 피시방에서 만났는데


11시에 두명이 그런적 없다고 그냥 게임이나 하자 선언해서 피방에서 8시간을 그냥 의미 없이 보내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