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카야, 이 정도 성적에 수도권은 힘든데

내신관리랑 뷰지당번 같이 해서

지거국 오피학과를 노려보는건 어떨까?


수입도 괜찮고, 

요즘은 인식이 그렇게 나쁘지도 않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