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몬가 공기가 축축한 그런 기분인데

맨날 건조하게 자서 그런가

이정도의 축축끼도 축축하게 느껴져


어느새 기온은 25도로 선선한 가을밤에 들어섰는데


아직 축축한 공기는 언제쯤 건조해질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