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이 되가는거임

나도 ntr충인걸 애써 부정했지만 이젠 포기함..

그치만 밍밍이랑 콩눈나 네토보고가 너무 좋았는걸.....

그래도 가상으로만 즐기니 괜찮은거 아닐까 뭐가 되든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