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후 잘느껴지는건 좋은데


그냥 귀에 대고 속삭이며 말할 때도


숨소리인지 바람소리가 계속 들어오는건 어떻게해야하지


Eq 같은거 좀 바꿔야하나


Xm4 쓰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