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거 쓰는 방법을 식당챈에서 쓰던 방식이라 그냥 걔네들 규칙 따라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기도하고

저 방식 쓰는 대부분이 야한거라서 신고 걸리면 얄짤없이 뒤지는거거라 쉬쉬하는거도 있고

근데 저걸 매번 물어볼때마다 말해줄까 말까 고민하게되긴함
여기선 차피 알려줘도 안알려줘도 문제는 없긴한데
ㄹㅇ 매번 고민하게 된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