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0월2일 훈련예정이었는데 공휴일 되면서 연기 됐다고 문자 왓는디,,, 취소가 안된대 10월2일 훈련일정이.. 그래서 나보고 취소하래
여기서 1차 띠용했는데
일단 시키는대로 홈피 들어가서 취소하려는데
취소버튼 있어야 할 곳에 버튼이 없어..
2차 띠용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버그 난거같다고 자기들이 대대장쪽에 연학해서 취소한대..
그럼 첨부터 니들이 하라마리야 이자식들아ㅏㅏ

원래 10월2일 훈련예정이었는데 공휴일 되면서 연기 됐다고 문자 왓는디,,, 취소가 안된대 10월2일 훈련일정이.. 그래서 나보고 취소하래
여기서 1차 띠용했는데
일단 시키는대로 홈피 들어가서 취소하려는데
취소버튼 있어야 할 곳에 버튼이 없어..
2차 띠용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버그 난거같다고 자기들이 대대장쪽에 연학해서 취소한대..
그럼 첨부터 니들이 하라마리야 이자식들아ㅏ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