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0월2일 훈련예정이었는데 공휴일 되면서 연기 됐다고 문자 왓는디,,, 취소가 안된대 10월2일 훈련일정이.. 그래서 나보고 취소하래

여기서 1차 띠용했는데

일단 시키는대로 홈피 들어가서 취소하려는데

취소버튼 있어야 할 곳에 버튼이 없어..

2차 띠용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버그 난거같다고 자기들이 대대장쪽에 연학해서 취소한대..


그럼 첨부터 니들이 하라마리야 이자식들아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