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미들사이즈 달라고 했는데

스타벅스는 미들이라고 안하고 이상한걸로 쓰드라

그리고 음료 나왔는데 못들어서 점원이 나 찾아왔음

얼굴 화끈거렸어


음료 다 마시고 택시타는데 택시도 잘못타가지고

기사분 왜 뒤에꺼 타냐면서 웃으시는데

기분이 크아앙


중간에 기차도 잘못탈뻔했는데

정신 뽝! 차려서 막았다


약간 성장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