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속에 들어온건

영칼로리 탄산수랑

동음뿐이야



배고파


내일 검사끝나고 졸래 왕짱큰 돈가스랑 냉면 먹을거야

으으으


으으으 배고파

고통이 심해지기전에 얼렁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