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평범하게 얘기할때 리토처럼 귀여운 고음 싫어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여자가 평범하게 남자 저음 좋아하듯이

사람이 어쩌고 저쩌고나 딸감으로서의 가치는 그렇다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