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를 제대로 못하니까 글이나 만화 읽으면서 동음 들으면 해석이 안되는데

유희왕은 내 덱이 간단해서 그림만 보고 하면 되니까 귀는 집중하고 손과 눈의 말초적인 감각만으로 할 수 있다


근데 첨보는 카드나 덱 나오면 동음 시끄러워서 끄고 효과 읽은 다음 다시 틈


은근히 효과 좋아서 밀린거 잘 뚫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