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잘 모르고 들었을 땐 

들으면서 이거 왤케 길고 힘들지 이생각 하면서 들었는데


최근에 다시 도전했을 땐

벌써 이 파트라고? 싶으면서 들을 수 있었음.

연속절정은 아직도 못했지만

그래도 이전보다 암시대로 잘 느낄 수 있어서

다 듣고 나서도 뿌듯하고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