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는 거지라서 QCY T5 쓰고 잇는대
아무래도 착용감이 너무 불편해서 새로삼

짤에 나온 이어폰이 전에 가성비 성능 미쳤다길래 주문해봤는데 언제쯤 올지 모르겟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