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분할 ㅆㅅㅌㅊ에 가동 ㅆㅅㅌㅊ
rg만들어주지 않겠다는 반다이의 의지급임
단점을 꼽자면 파툼 날개부분에 게이트가 ㅈㄴ 큼.
이것만 빼면 진짜 갓킷이야.
아 또하나 있는데 그리폰 블레이드 맞나? 쉴드쪽에 부메랑있는게 빔소드로 쓸수있는데 부메랑용으로 쓰라는듯 짧은 이펙트밖에 없어



색분할 ㅆㅅㅌㅊ에 가동 ㅆㅅㅌㅊ
rg만들어주지 않겠다는 반다이의 의지급임
단점을 꼽자면 파툼 날개부분에 게이트가 ㅈㄴ 큼.
이것만 빼면 진짜 갓킷이야.
아 또하나 있는데 그리폰 블레이드 맞나? 쉴드쪽에 부메랑있는게 빔소드로 쓸수있는데 부메랑용으로 쓰라는듯 짧은 이펙트밖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