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및갤시절에 제일잘했다고생각한거 로거다이스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13 작성일 2023-10-17 14:22:49 https://arca.live/b/momoirocode/89028607 갤에올라온 흡듭홍보글보고 귀찮은거 무릅쓰고 가입 닫히기 전에 흡듭가입한거ㄹㅇ 그때 가입한걸로 몇년째 꿀을 빨았는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레이키라 2023-10-17 14:23:33 답글 무릅쓰고 (X) 무릎쓰고 (O) 펼쳐보기▼ 아아카카 2023-10-17 14:25:10 답글 ? 펼쳐보기▼ 로거다이스키 2023-10-17 14:25:14 답글 https://world.kbs.co.kr/service/contents_view.htm?lang=k&menu_cate=learnkorean&id=&board_seq=228594&page=255 무릅이에오... KBS WORLD Korean 무릅쓰고 / 무릎쓰고 우리말에는 글자의 모양은 달라도 발음이 같은 단어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비’자 밑에 ‘ㅅ, ㅈ, ㅊ 받침’을 써서 만들어진 각각의 단어들은 글자의 모양은 조금씩 달라도 발음은 모두 똑같이 [빋] 하고 발음됩니다.그런데 이 각각의 글자들 뒤에 모음으로 시작하는 말이 오면 받침소리와 뒤의 모음이 이어져서 발음되기 때문에 약간의… 무릅이에오...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10-17 14:27:08 답글 hey just joke b!@$h 펼쳐보기▼ 로거다이스키 2023-10-17 14:28:56 답글 LKM_ 2023-10-17 14:23:35 답글 이겨도 져도 이득이잖아 이년은 ㅋㅋㅋㅋ 펼쳐보기▼ 로거다이스키 2023-10-17 14:25:45 답글 공수 주도권 달린 문제라 나름 중요할수도있음 ㅋㅋ 펼쳐보기▼ FreeTree 2023-10-17 14:23:39 답글 로거다이스키 2023-10-17 14:26:2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훈련소 간 사이에 및챈으로 옮겼잖아 [1] NARI 2023.10.17 59 2 팽이로 처녀뜷는짤 [4] 월급도둑 2023.10.17 95 0 나는 사실 미치쿠사야가 동음을 다르게 부르는 건 줄 알았었어 [4] 아아아아아 2023.10.17 75 0 오늘도 아케미나 들을까 [4] 미고코로유메 2023.10.17 52 0 그시절 및갤엔 게이가 반은 넘었을걸 [7] 초코퍼지 2023.10.17 87 0 보이시녀 쓰다듬기 [6] 테코키 2023.10.17 63 0 나 진짜 게이는 생리적으로 무리임 [9]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17 96 1 내가 및갤 들어갈때는 대숙청 이후라서 [6]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17 102 0 디엘사이트 개발팀은 대체 어떤곳일까 [1]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17 127 0 및갤때는 기행이라고 해봐야 별거 없었잖아 [7] 카와와시즈코 2023.10.17 118 0 미모리 지고에 동음 언제냄? [1] JerkMeister 2023.10.17 55 0 근데및갤생긴지 좀있으면 7년째인거임....? [4] 로거다이스키 2023.10.17 65 0 여고의 왕자님같은거 개꼴림 [8]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17 186 0 나눔 완 [11] 순백여우 2023.10.17 114 1 이루 방송 곧 시작 [2] 레이키라 2023.10.17 46 0 사람잡는 오니가 왔다고 [3] 레이키라 2023.10.17 90 0 및갤 녀석들은 그렇게 나쁜 놈이 아니었고 [3] Ailkanoid 2023.10.17 71 0 으 믹박 공부하기 시러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10.17 20 0 및갤이 있었는지도 몰랐다 [2] LKM_ 2023.10.17 50 0 에휴 할배들 또 또 틀딱 시절 얘기한다 [10] 네리모르 2023.10.17 84 1 및갤시절에 제일잘했다고생각한거 [9] 로거다이스키 2023.10.17 313 0 내가 및챈의 𝑽𝒊𝒍𝒍𝒂𝒊𝒏이 되겠다ー [5] 레이키라 2023.10.17 62 0 이거 반전넣었으면 더 좋지않았을까 [7] 배란일 2023.10.17 114 0 방금 글은 개악질이라 지웟슴 [11] 순백여우 2023.10.17 79 0 및붕이 코스프레사진 뿌린다 [10]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17 152 0 코스프레하니까 저번 요리대회때 [8] 생식기세척기 2023.10.17 66 0 및갤 안했던 애들이 더 호들갑이여ㅡㅡ [6] Ailkanoid 2023.10.17 86 0 저번 서코때 입고 다녔던 무녀복 코스프레 사잔가져옴 [6] 보추는이상성욕 2023.10.17 130 4 무녀복 코스프레하니 생각나는 무녀물 [6] 에스티바 2023.10.17 109 1 으아아아앙 크아아아아아아앙 [13] 코하나이콧코 2023.10.17 124 1 나도 셀카 [1] 비처녀애호 2023.10.17 38 0 및갤때는 도대체 왜그런거냐 [7] 월급도둑 2023.10.17 163 0 및붕이 무녀복 여장 코스프레 왜 지들끼리만봐 [3] FreeTree 2023.10.17 140 0 휴 당첨댄줄 알앗내 [3] Liquidus 2023.10.17 55 0 오랜만에 셀카 올려봄 [3] Ailkanoid 2023.10.17 62 0 RJ01040270 완전 가짜네 [3] ㅇㅇ (180.68) 2023.10.17 372 0 부게추첨타임을 놓쳤지만 당첨이 아니니 이득인 부분 [9] 에스티바 2023.10.17 56 0 브모리 종이접기 개커엽다 [1] Cadarn 2023.10.17 46 0 미모리 할머니 종이 잘접으시네 [1] 월급도둑 2023.10.17 55 0 3.6차 추첨 15분까지 [15] 순백여우 2023.10.17 128 0 아니 챈미아를 했으면 챈미아라고 달라고ㅡㅡ [9] Ailkanoid 2023.10.17 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0-17 14: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