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똥게이들이 찌찌에 파스붙이고

셀프로 뒤로 박히던 시절이잖아

메가로 한 번 터지고 동갤로 이주하고부터는 사라졌던걸로 기억함

근데 어라? 지금이랑 별 다를게 없는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