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비용이나 일러 비용이 비싸서 충당하려고 그런건가


보통 가격대는 1000엔대가 기본이고


출시 당시는 990정도 때리는기 기본같은데


아오하루가 그렇게 다 넣어주고도 1500엔대 받는데


뭐 물론 테구라가 2000엔 받기도하지만


걔네들은 네임드인데


듣보잡이 1500엔에 1시간 이렇게 파는건 무슨 양심일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