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알이 1000mg 크기는 엄지손톱만한데

국내 아르기닌 식품에 한 5000mg들어있음

이렇게 많이들어간 이유가 흡수율 개 병신이라서 그냥 때려넣어야하는데 저 엄지손톱만한 알약을 5개 먹어야한다는소리임;;

그것도 흡수율 씹창이라 잘안됨 그리고 ㅈㄴ비쌈 걍 돈버리는수준

먹을사람있으면 걍 파우더로 먹어라 한루한알로는 택도없다;;

아니면 걍 먹지마 다른거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