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WAV(무손실무압축)와 MP3(손실압축)는 인간한텐 별차이업슴 HoneyTteo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5 작성일 2020-10-27 09:58:57 https://arca.live/b/momoirocode/8923145 mp3로 용량아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V0X 2020-10-27 10:00:28 답글 WAV충들 죽어 펼쳐보기▼ HoneyTteok 2020-10-27 10:00:34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0-10-27 10:00:53 답글 차이 있어도 음악도 아니고 동음으로 눈치챌 정도면 거의 박쥐인간이야 펼쳐보기▼ HoneyTteok 2020-10-27 10:01:12 답글 돌고래 박쥐 수인 및순이 ㅗㅜㅑ 펼쳐보기▼ HoneyTteok 2020-10-27 10:02:10 답글 ㅖ 펼쳐보기▼ HoneyTteok 2020-10-27 10:03:35 답글 압축을 병신같이 하지 않는 이상 똑같애 펼쳐보기▼ HoneyTteok 2020-10-27 10:04:01 답글 mp3로 압축하면 20khz 위쪽이 날아가긴 하는데 님은 어짜피 그부분 못들음 펼쳐보기▼ RJLily 2020-10-27 10:03:37 답글 불가청 영역 잘라낸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00만원 리얼돌 분해 다음으로 웃기네 [7] V0X 2020.10.27 274 0 최면은 자기 암시가 중요한거랬지? [8] 클로에리코 2020.10.27 165 0 이상한거 그만 사!!!!!! [2] 누에콩 2020.10.27 87 0 아냐..아니라고...이쁘다고... [13] 네리모르 2020.10.27 201 1 저런 피규어 얼마씩함? [8] 누에콩 2020.10.27 139 0 시즈쿠 듣고 이상한꿈 꿔서 껄룩 동음 안들으려햇는데 [6] 클로에리코 2020.10.27 158 0 오늘도 수고했어 해주는 동음 [10] V0X 2020.10.27 230 0 오늘도 수고했어 해주는 동음 추천부탁드려요 [11] 덩쿠리 2020.10.27 158 0 촉수최면 번역하던놈 찍쌈? [3] V0X 2020.10.27 316 0 오늘은 뭘 들을까요 [3] ArideLie 2020.10.27 107 0 존나 못생겼네; [11] V0X 2020.10.27 298 0 콘샐러드에 왜 스푼을 두개나 주지 [22] 네리모르 2020.10.27 117 0 신작에 처녀빗치 있네 [4] 수박만한 2020.10.27 161 0 소프트한 오나서포도 있음? [5] ㅇㅇ 2020.10.27 936 0 받아놓고 손 안댄 동음만 20개쌓임 [11] V0X 2020.10.27 157 0 이거 번호 아는 사람 있어?? [3] Didnjc 2020.10.27 122 0 304695 그냥 평범한 기떡떡떡이네 [4] V0X 2020.10.27 253 0 및은저녁 [1] 치강치시 2020.10.27 87 0 및하 [15] RJLily 2020.10.27 109 0 원래 메가 여러개 다운받으면 창 강제종료됨? [2] Robert 2020.10.27 53 0 WAV(무손실무압축)와 MP3(손실압축)는 인간한텐 별차이업슴 [8] HoneyTteok 2020.10.27 175 0 지금부터 고인이 살아생전 애청하던 음악 파일을 재생하겠습니다 [2] HoneyTteok 2020.10.27 113 0 아 오늘 조온나쳐먹었다 [3] 풀피리 2020.10.27 235 0 포토샵이 너무 재밌어 [4] 최면학교수 2020.10.27 124 1 잇몸 씹창나서 알보칠발라야해 [3] zerd 2020.10.27 114 0 Flac는 어떤 파일형식이야? [3] ㅇㅇ (112.144) 2020.10.27 126 0 요즘 미연시하는거에 빠졌음 [8] 응애마망 2020.10.27 256 0 나도 오늘 및버거 땡긴다 [1] 코유키는천사야 2020.10.27 58 0 좋다ㅋㅋ저녁 및버거 간다ㅋㅋ [12] 네리모르 2020.10.27 132 0 모기좆이 나 맞팔했네 [3] Cadarn 2020.10.27 144 0 오늘 먹은 거 [2] ArideLie 2020.10.27 59 0 나도 오늘 저녁 고민되네 [2] Cadarn 2020.10.27 67 0 오늘 저녁 뭐먹지 [5] kaguym 2020.10.27 74 0 체지방률은 적당한게 좋아 [5] 치르빙 2020.10.27 189 0 아 이게 그거구나 Cadarn 2020.10.27 109 0 ??? [7] Tensorcrisis 2020.10.27 108 0 료나 내성있는 애들 부럽다 [5] 코유키는천사야 2020.10.27 224 0 뭐지 시바 [9] Robert 2020.10.27 114 0 생각해보니 안스리움이 영리한게 아닐까 [2] Cadarn 2020.10.27 118 0 카난 키가 한 125cm 아닐까 [3] 풀피리 2020.10.27 873 0 속보 [3] kaguym 2020.10.27 179 0 나도 동음관리 안됨 [7] Doteko 2020.10.27 4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27 1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