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각몽을 하면 잠을 자고 일어나도 쉬었다는 기분이 없음.
게다가 나름 꿈꾸는걸 좋아하는데 자각몽으로서 이것저것 건들어서
진행에 꼬이게되면 인셉션처럼 뭔가 와르르르 무너지고 이야기가 갑자기 끝남.
그럼 꿈에서 깰동안 그냥 멍때리고 있어야됨.
이후 되도록이면 꿈에서 눈치채도 꿈이라 생각하지 않으려고 하는편임.
자각몽을 하면 잠을 자고 일어나도 쉬었다는 기분이 없음.
게다가 나름 꿈꾸는걸 좋아하는데 자각몽으로서 이것저것 건들어서
진행에 꼬이게되면 인셉션처럼 뭔가 와르르르 무너지고 이야기가 갑자기 끝남.
그럼 꿈에서 깰동안 그냥 멍때리고 있어야됨.
이후 되도록이면 꿈에서 눈치채도 꿈이라 생각하지 않으려고 하는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