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바통해서 브로츠와프라는 도시로 왔는데 3개월동안코로나 안걸리고 무사귀환이 목표가 되었어..


며칠전부터 폴란드에서 확진자가 만명씩 쏟아져나오고 있대. ㅅㅂ

어짜피 일-숙소만 왔다갔다 할텐데 주변에 위험요소가 넘모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