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냐면

밤에 자려고 누워서 눈 뜨면 이렇게 보일러 불빛 등만 보이고 새까만데



눈 감으면 대충 이렇게 가운데가 더 밝음 앱에 툴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제대로 묘사하긴 힘든데 암튼 사람 미침

군대에서 광시증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그래서 상담받고 외진까지 갈 정도였는데

이것도 그런 건가

아니면 다들 똑같음?


동음얘기 : 시라카기나 재탕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