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최고음향기기 사용 = 애플 에어팟프로1 3년전에 잠깐써봄
파이널+애플꼬다리 = 출력 낮아서 만원짜리 qcy쓸걸 이라고 생각함
파이널+큐델 = 무손실음원까지 청취결과 너무좋았음 미친거 까진 아니고 와....이정도?
파+큐 동인리뷰 = 출력 확 높여서 듣는데 먼가 혀가 qcy랑 다르게 진짜 혀에 더 가깝게 느껴진다? 아무튼 다릅니다
근데 이게 돈을 26만원치를 무리해서 바꾸기는 추천 안드리고 일시불 또는 할부로도 괜찮다 지장없다
싶으면 넘어가는걸 추천드리고 기본 버즈2프로 라던지 에어팟프로라던지 어느정도 기기를 사용하고있는
사람들에겐 비추드립니다 드라마틱 하게 바뀌는건 아닙니다
근데 그 미묘한 차이가 노래별로 듣지도 않는 사람을 방금 한시간 동안 노래만 듣게함
아 그 동인 머 들을려고 햇드라...
근데 이것보다 엄청 하이엔드는 도데체 어느정도의 소리를 들려주는거야? 코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