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을 꾸준히 낼 수 있는 수익성을 내는 서클이(순수 네토서클중에,110엔 제외)
STK 바이콘 아즈마야 레드캐비어(얘네 좀 애매해지긴함) +2서클정도 뿐임
갑자기 대형서클이 미쳐서 들어오지 않고선 양질의 작품이 나오기 힘듬
애초에 네토 요즘 판매량보면 누가들어옴 여길
작품을 꾸준히 낼 수 있는 수익성을 내는 서클이(순수 네토서클중에,110엔 제외)
STK 바이콘 아즈마야 레드캐비어(얘네 좀 애매해지긴함) +2서클정도 뿐임
갑자기 대형서클이 미쳐서 들어오지 않고선 양질의 작품이 나오기 힘듬
애초에 네토 요즘 판매량보면 누가들어옴 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