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확률로 완챤 노리는 새끼들이 있기 마련이고 솔직히 나같아도 그럴 듯

근데 이미 정신건강 이상한 얘들한테 완챤 노리기는 그렇다
기왕이면 좀 건전하게

물론 가능하다면의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