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츤데레라는데 그닥 츤데레 느낌은 없음

(전)츤데레라고 하자

처음엔 기가 세니까 약간 저항하는 걸 보여줫으면 햇는데

나라가 먹힌뒤라 2등시민인 얘네들은 저항할수가 없는듯

처음부터 츤데레가 님자 붙여가며 앙앙대니까 츤데레?요소는 아쉽게도 날아간듯


이번에도 테코키 소리가 귀에서 남

그래도 내용은 나쁘지 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