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이거 들으며 잣슴


토요일 내시경때문에 

지금 48시간째 액체류만 마시고

38시간은 더 굶어야 하는데

동음으로 대리밥 먹을거야


현실야스대신 동음 들으며 해결하는 사람들도 있는대

밥이라고 안될까



어서 리얼한 먹기동음 줘

요리하는 소리도 나면 좋겠어

기왕이면 메뉴는 튀김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