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보니까 대충 애기들이 어릴때부터 기능이 많이 제한적인 키즈폰을 사용하다보니 삼성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나빠지고 있다고 하네

삼성측에서도 이걸 인지하고 있고 문제 해결을 위해 고뇌중이라고

 

난 그냥 막연히 사대주의가 휴대폰까지 퍼진건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네 

나때는 키즈폰 이딴게 없었어서 이건 몰랐네 진짜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