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가 가장 물맛이 좋더라
그 다음으로 삼다수가 딱 ㅅㅌㅊ~ㅍㅌㅊ정도고 나머지 편의점에서 파는 싼 생수들은 ㅍ~ㅎㅌㅊ

그리고 에비앙은 물 끝맛이 비리고 식감이 너무 미끌미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