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을 해치거나 죽이고

자해하거나 자살할순있어도 

사랑하는 대상한테 결손이 남는 상해를 입히거나 함부로 폭력을 휘두르면 안됨 그럼 걍 멘헤라년이지

가짜년들 에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