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처음 최면으로 동음 입문할때 일본어 청해 거의 안됐는데

트랙 한 번 쭉 들으면서 각본 외우고

다시 본방으로 들으면서 성공함


막말로 지시를 정반대로 알아들어도 내가 거기에 확신이 있으면 자기암시가 풀릴 일이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