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및챈에 오곡코코볼 글 싸고 개추도 많이 받고 나름 시발 오호의 좋은 점을 잘 설명했다고 생각했는데
존나시발 지금 오호고에는 죄다 그냥 ㄱ쓰레기라서 개같이 빡쳐있음
내가 원하는건 시발
엌! 엌! 거리거나 헠!헠! 하는 시발 뭐라해야하지 그 뭐라하냐 그 약간 딱 이거 같은 오호고에 인데

이게 시발 딱 괜찮은 내가 원하는 오호고에 인데
애초부터 내가 오호고에에 미치기 시작한건 이거거든?

이 작품으로 몇번을 친지 모르겠는데
사실 두 작품이 오호고에의 그 그루브? 가 좀 다름
위는 찐텐 오호고에고 아래는 약텐 오호고에임
몰라씨발 하튼 그렇다 쳐도 나는 약간 이런 시츄를 좋아하는데
1. 처음 스샷 동음 처럼 좀 양키같은애가 개털리는 하메도리
2. 눈나가 동생 한번 먹으려다 개털리는 하메도리
약간 이런거 좋아하는데 거기다 내가 원하는 오호고에라서 진짜 좆나 좋았음
근데 지금 오호고에는 시발 그냥 전부
'오' '오오' '오' '오' OH OH OHHO AHOIEEEEEEEEEEEEE ㅇㅈㄹ
거기다 시발 내가 진짜 너무 극혐하는게
이게 시발 오호고에를 내고 있다 = 존나 맨정신이 나갈정도로 느끼고 있음 = 제정신이아님
상태인데 또 시발 '오' '오' '오' 저음으로 ㅇㅈㄹ하다가 갑자기 원톤으로 '츄싯테 ~ ♡' 이러고 있으니
존나 시발 매치가 안되잖아 오호고에는 절정으로 미쳐돌아버린 상태인데 시발 츄싵테 ~
혹시시발 자신의 절정 수치를 자유롭게 와리가리 할 수 있는 히로인 이신가요
아 새벽에 깨가지고 오늘도 오동오호 체크하다가 빢쳐가지고
내가 그냥 의뢰해야겠다 생각함
한 50 안쪽으로 10~20분 사이 의뢰하고 싶은데 근데 이거 내가 의뢰하고 들어보니
ㅈ같이 잘나와서 이걸 판매한다하면 성우에게 허락맡고 허락맡아도 만약 수익발생시 수익의 지분을 줘야됨?
주기싫어서그런게 아니라 내 ㅈ대로 올렸다가 판사 뿅망치 쳐맞을까바 무서움
내가 및챈에 올만에 와가지고 ㄱ뭔개소릴하고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