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피곤하고 힘든병임
배달음식 맛나는거 못먹고 밥도 무조건 현미밥 조금만이고
힘들면 저혈당와서 쓰러지기도 하고
진짜 심각하면 저혈당 쇼크와서 죽을수도있고
약 먹는다고 되는병이 아님 그냥 삶의 질 자체가 몇단계 떨어지는거임
울엄마는 약 부작용때문에 실제로 목숨 잃을뻔해서 중환자실 입원도 했었고
당연히 완치도 없고 ㅇㅇ
안그래도 한국인들 탄수화물 섭취량 오지는데
탕후루루루룩 이딴거 맨날 쳐먹고 그러면 헤까닥 하는거임 ㅇㅇ ㄹㅇ
멀쩡할때 관리 잘합시다
특히 믹순이 이 10련들 마라탕후루로제떡볶이와플프라페 이딴거 적당히 먹으삼 ㅇㅇ 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