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오빠나 친구들이 똑똑하다고
잘한다고 호언장담했는데
지 언니 결혼식있다고 11일날 탈주해서 그 전에는 해야하고
지금은 심지어 ㅈㄴ 안남았는데 코드 하나도 안짜놓고
탈주한다고 해서
같은조에 한국인 있는데 그중에 형 누나 두명있는데
ㅈㄴ빡쳐서 화냄..
일단 나도 존나빡치지만 내가 하던건나 보내놨음
지 오빠나 친구들이 똑똑하다고
잘한다고 호언장담했는데
지 언니 결혼식있다고 11일날 탈주해서 그 전에는 해야하고
지금은 심지어 ㅈㄴ 안남았는데 코드 하나도 안짜놓고
탈주한다고 해서
같은조에 한국인 있는데 그중에 형 누나 두명있는데
ㅈㄴ빡쳐서 화냄..
일단 나도 존나빡치지만 내가 하던건나 보내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