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난방을 안켜도
위아래옆집 틀니들이 존나 틀어서 그런지 방이 후끈할때가 있음

이게 겨울엔 좋은데 봄가을에는 더워서 좀 짜증나기도
더워서 환기해야하는데 문열면 아랫집에서 노인냄새 올라옴 ㅅㅂ